∮adsense ≒ 애드센스

블로그 트래픽을 빠르게 늘리는 방법

TipoAzul 2023. 4. 17.
반응형

 

블로그를 위한 상록 콘텐츠 만들기


사용자가 한동안 분명히 필요로 할 주제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은 더 높은 블로그 트래픽을 보장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오늘날 사람들이 묻는 반복 질문이나 항상 도움이 필요한 질문을 식별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블로그 및 웹 사이트 방문자를 늘리는 방법이나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상시 주제 에 대한 '방법'  게시물은   검색 엔진에서 블로그에 대한 좋은 평가를 보장합니다.

 

 

 

유행하는 주제에 대한 콘텐츠 작성


우리는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자는 블로그에서 정보를 검색하여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잊어버리거나 옮겨갔을 오래된 주제에 대한 게시물로 속도를 늦추지 마십시오. 유행하는 주제나 검색할 가능성이 있는 최근 사건에 대해 글을 씁니다.
2008년에는 사람들이 SEO보다는 SEO 기술과 전략을 검색할 것입니다.
프로 팁:  SEO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103개의 SEO 인터뷰 질문 및 답변을  확인하세요  .

 

 

검색 엔진에 대한 게시물 최적화

 

이것은 여러 가지 목적을 제공합니다 – 검색자가 기사를 더 쉽게 찾고 검색 엔진에서 더 쉽게 탐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최적화된 게시물은 트래픽 증가에 필수적인 더 나은 순위를 가져옵니다.
강력한 제목과 메타 설명으로 양질의 콘텐츠를 작성하면  최적화된 게시물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선명하고 유용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글을 분석하고 수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필요한 키워드를 추가하는 것도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롱테일 키워드 타겟팅


롱테일 키워드는  고객에게 판매하는 제품에 매우 구체적인 3~4개의 키워드 구문입니다.
키워드 게임은 간단합니다. 사람들이 검색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단어를 포함하세요. 까다로운 점은 블로그에 대부분을 포함하고 품질에 타협하지 않는 것입니다. 종종 작성자는 게시물이 의미 없는 텍스트의 거대한 블록인 지점까지 키워드에 최우선 순위를 부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검색 엔진이 이를 따라잡았기 때문에 더 이상 현명한 옵션이 아닙니다. 대신 긴 꼬리 키워드를 작성하여 하나의 간결한 문장에 가장 많이 포함하십시오.
예를 들어  '최고의 영화'는  사람들이 검색하는 내용과 관련된 더 많은 단어를 포함했기 때문에  '2014년 할리우드 최고의 영화'  보다 검색 트래픽이 적습니다 .

 

 

시선을 사로잡는 헤드라인 작성


블로그 게시물의 제목이나 헤드라인은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검색 엔진과 인간은 항상 헤드라인을 먼저 보고 기사 읽기를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목록 게시물을 읽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수년에 걸쳐 나타났습니다. 헤드라인에 숫자를 사용한 다음 심도 있는 내용을 작성하십시오.

목록 게시물의 예:

검색 트래픽을 늘리는 5가지 효과적인 방법

블로그 트래픽을 개선하는 7가지 킬러 방법

 순위를 높이는 12가지 멋진  SEO 팁과 요령


더 나은 메타 설명 작성

 

SERP의 검색 결과 링크 아래에 있는 정보 스니펫은 메타 설명입니다. 검색자가 웹사이트에 포함된 내용을 엿볼 수 있는 몇 개의 짧은 문장입니다.
메타 설명의 목표는 검색자가 링크를 클릭하도록 설득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위조된 설명으로 시청자를 오도하지 마십시오. 검색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겠다는 정직한 약속과 함께 목표를 향해 짧고 행동 지향적이며 대상을 지정하십시오.

간단하고 정직한 메타 설명은 블로그 트래픽에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150자 이내로 작성해 주세요.

 

 

게시물에 키워드 추가

 

우리는 이미 이전 요점에서 이 아이디어를 교차했습니다. 사용자가 검색할 수 있다고 생각되는 단어를 포함하되 의미 없는 단어로 게시물을 가득 채우면 품질이 저하되지 않습니다. 결과로 나타날 수 있고 SERP의 상단으로 안내할 수 있는 단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게시물 전체에 키워드를 뿌립니다. 제목, 메타 설명, 제목, URL 및 단락에서 블로그 게시물을 완벽하게 최적화합니다.

참고:  같은 키워드를 반복해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기본 키워드의 동의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기사를 게시했고 최신 게시물의 기본 키워드가  On Page SEO Techniques 인 경우 다음 키워드를 기본 키워드의 동의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SEO 요인

페이지 SEO 전술

페이지 SEO 체크리스트

페이지 SEO 방법

간단하죠?

 

 

URL에 타겟 키워드 포함

 

URL  에는  웹 사이트의 고유 주소로 연결되는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검색 엔진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훨씬 더 스마트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에는 URL을 읽을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이 읽을 수 있는 단어를 사용하고 URL에 정확한 대상 키워드를 포함하면 검색 엔진이 웹 페이지를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개별 블로그 기사에 타겟 키워드를 넣는 것은 매우 쉽고 매우 유익합니다.

예를 들어:

잘못된 URL:  http://www.example.com/buy?id=2f5e2는 잘 작성된 키워드 지향 URL이 아닙니다.

좋은 URL:  http://www.example.com/tips-to-increase-blog-visitors는 더 높은 결과를 얻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빠른 로딩 블로그 만들기

 

이 단계는 블로그 유지 관리를 배우는 것과 비슷합니다  . 블로그 사이트에서 느슨한 부분을 식별하고 제거합니다. 오래된 게시물, 사본, 쓸모없는 템플릿, 플러그인 등의 개정판. 쓰레기를 수확하면 로드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이미지와 비디오는 빠르게 로드할 수 있도록 최적화해야 합니다. 즉,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여 크기를 조정하고 미디어 파일을 가장 빠른 형식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데이터를 로컬에 저장하거나 CDN을 사용하면(전 세계에 방문자가 있는 경우) 미디어 캐싱 속도가 빨라집니다.
Pingdom 도구  또는  GTmetrix를 사용하여 로딩 속도를 정기적으로 테스트   하고 그에 따라 콘텐츠를 관리하십시오.

 

 

 

콘텐츠를 읽기 쉽게 만드세요

 

정리하다. 종류. 테이블. 분류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귀하의 게시물이 지저분하게 보여서는 안 됩니다. 독자들이 지루해하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해결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글머리 기호를 사용하여 중요한 부제목을  가리킵니다  . 무언의 콘텐츠 흐름을 만들기 위해 데이터를 구성합니다. 잘못된 위치에 있는 것이 없어야 합니다. 공백은 여러분의 친구입니다. 게시물이 더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단락 사이에 간격을 두고   게시물의 다른 섹션을 함께 섞지 않도록 합니다.
더 쉽게 읽을 수 있으면   블로그 이탈률이 줄어 듭니다.

 

 

각 블로그 댓글에 응답

 

사람들이 귀하의 블로그에 댓글을 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좋은 징조입니다. 그것은 귀하의 게시물이 인식되고 누군가가 시간을내어 의견을 말할만큼 충분히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답하다. 귀하의 블로그가 활성화되어 있고 관리되고 있음을 알려주십시오.
사람들에게 귀하가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있으며 게시물을 잊지 않았음을 알리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더 높은 대화율은 더 나은 SERP와 같습니다.

 

 

질의응답 사이트 참여

 


스스로에게 질문해 봅시다. 블로그 방문자를 늘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변:  Yahoo  또는  Quora 로 이동하여  블로그와 관련된 모든 질문에 답변을 시작하십시오. 각 답변의 끝에 블로그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서로를 응시하고 질문을 하는 가운데 광고하는 것입니다. 누군가 귀하의 답변이 마음에 들면 귀하의 블로그를 방문하여 자세히 알아볼 것입니다.

이 Q&A 사이트를 활용하고 사람들을 돕습니다. 그들은 그 대가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줄 것입니다.

 

 

검색 엔진용 이미지 최적화

 

이미지는 귀하의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많은 관문을 열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최적화하는 간단한 프로세스를 이해하면   블로그 트래픽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이 이미지를 읽고 설명이 포함된 제목을 넣어 더 잘 분류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예를 들어  이미지 이름을  'improve-blog-traffic.jpg' 로 지정  하면 검색 엔진이  '687-82ml.jpg'보다 더 잘 읽을 수 있습니다.
설명적인 제목과 캡션은 또한 사용자가 이미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미지를 클릭하도록 하는 최종 판매 포인트와 같습니다.
더 나은 SERP 및 로딩 시간을 위해 검색 엔진의 크기와 형식을 최적화하십시오.

 

 

이전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내부 링크시물에 키워드 추가

 

게시물로 독자를 사로잡은 후에는 독자를 절대 놓아주지 않는 것이 목표여야 합니다. 링크를 이곳 저곳에 자연스럽게 배치하여 이전 블로그 게시물을 향해 웹사이트로 더 깊이 안내하는 것은 독자의 관심을 끌어 블로그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Wikipedia가 이 작업을 가장 잘 수행합니다.
독자를 사로잡고 부드럽게 블로그 내부로 끌어들입니다.

 

 

블로그 및 웹사이트에 대한 양질의 백링크만 구축하십시오

 

귀하의 주제가 사용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끌고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주제임을 보여주는 한 가지 방법은 백링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백링크는 게시물과 연결된 다른 웹페이지를 표시하는 링크입니다.
주요  Google 순위 요소 중 하나는  개별 웹페이지를 가리키는 링크의 수와 품질입니다.
따라서 최고의 위치를 ​​유지하려면 블로그 및 웹사이트에 대한 고품질 백링크를 구축하십시오.

 

 

 

고품질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게시

 

인터넷은 명성을 얻기 위한 지름길을 기다리는 관심에 굶주린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무자비한 시대에 웹사이트에 충실하고 유용한 콘텐츠를 게시하더라도 모든 것을 파악하기는 어렵습니다. 역사가 되는 한 가지 빠른 방법은 정기적으로 기여하지 않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대대적으로 홍보

 

거의 모든 인터넷 사용자는 적어도 하나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필의 보안을 통해 외부 세계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볼 수 있는 유일한 장소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기사를 홍보하는 것은 온라인 문앞에 트럼펫을 울리는 것과 같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귀하의 기사 링크를 접하는 모든 관심 있는 사람은 그것을 클릭할 수밖에 없습니다. 결과? 트래픽 증가.

 



모든 팁을 따르면 블로그 트래픽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2023년 최고의 애드센스 주제선정 글쓰기

2023년 게시자를 위한 최고의 애드센스 틈새 15개 웹사이트의 수익성 있는 수익 창출에는 몇 가지 기여 요인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최적의 수익 창출을 위해 게시자는 Google

tipoazul.tistory.com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