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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va 기본 유형 에 대해서 알아보자

파란형 2023. 2.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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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바 기본유형

 

기본 유형

 

Java 프로그래밍 언어는 정적으로 형식화되어 있으므로 모든 변수를 사용하기 전에 먼저 선언해야합니다.

이미 본 것처럼 변수의 유형과 이름을 명시해야합니다:

int gear = 1;
 

그렇게하면 프로그램에 이름이 지정된 필드가 표시됩니다 

gear 존재하고 숫자 데이터를 보유하며 초기 값은 1.

 

변수의 데이터 유형에 포함 할 수있는 값과 수행 할 수있는 작업이 결정됩니다.

게다가 int, Java 프로그래밍 언어는 7 가지 다른 기본 데이터 유형을 지원합니다.

기본 유형은 언어에 의해 사전 정의되며 예약 된 키워드로 이름이 지정됩니다.

기본 값은 다른 기본 값과 상태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Java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지원되는 8 가지 기본 데이터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

 

byte: 그만큼 byte 데이터 유형은 8 비트 부호있는 2의 보체 정수입니다. 최소값은 -128이고 최대 값은 127 ( 포함 )입니다. 그만큼 byte 데이터 유형은 메모리 절약이 실제로 중요한 큰 배열에 메모리를 저장하는 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t 한계가 코드를 명확히하는 데 도움이되는 경우 변수의 범위가 제한되어 있다는 사실은 문서 형태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short: 그만큼 short 데이터 유형은 16 비트 부호있는 2의 보체 정수입니다. 최소값은 -32,768이고 최대 값은 32,767 ( 포함 )입니다. ~와 마찬가지로 byte, 동일한 지침이 적용됩니다. 메모리 절약이 실제로 중요한 상황에서 짧은 배열을 사용하여 큰 배열에서 메모리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int: 기본적으로 int 데이터 유형은 32 비트 부호있는 2의 보체 정수이며 최소값은 -2입니다.31 최대 값 231-1. Java SE 8 이상에서는 int 부호없는 32 비트 정수를 나타내는 데이터 유형으로, 최소값은 0이고 최대 값은 2입니다.32-1. 사용하다 Integer 사용할 수업 int 부호없는 정수로 데이터 유형.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숫자 클래스 자세한 내용은. 같은 정적 방법 compareUnsigned() 에 추가되었습니다 Integer 부호없는 정수에 대한 산술 연산을 지원하는 클래스.

 

long: 그만큼 long 데이터 유형은 64 비트 2의 보체 정수입니다. 서명 된 long의 최소값은 -2입니다.63 최대 값 263-1. Java SE 8 이상에서는 long 부호없는 64 비트 길이를 나타내는 데이터 유형으로 최소값은 0이고 최대 값은 2입니다.64-1. 제공된 값보다 넓은 범위의 값이 필요할 때이 데이터 유형을 사용하십시오 int. 그만큼 Long 클래스에는 다음과 같은 메소드도 포함됩니다 compareUnsigned(), divideUnsigned() 서명되지 않은 긴 산술 연산을 지원하는 등.

 

float: 그만큼 float 데이터 유형은 단일 정밀도 32 비트 IEEE 754 부동 소수점입니다. 값의 범위는이 논의의 범위를 벗어나지 만 부동 소수점 유형, 형식 및 값 의 섹션 자바 언어 사양. 권장 사항과 마찬가지로 byte 과 short, float ( 대신 double부동 소수점 숫자의 큰 배열에 메모리를 저장해야하는 경우 ). 이 데이터 유형은 통화와 같은 정확한 값에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java.math.BigDecimal 대신 수업. 숫자와 문자열 커버 BigDecimal Java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기타 유용한 클래스.

 

double: 그만큼 double 데이터 유형은 이중 정밀도 64 비트 IEEE 754 부동 소수점입니다. 값의 범위는이 논의의 범위를 벗어나지 만 부동 소수점 유형, 형식 및 값 의 섹션 자바 언어 사양. 10 진수 값의 경우이 데이터 유형이 일반적으로 기본 선택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이 데이터 유형은 통화와 같은 정확한 값에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boolean: 그만큼 boolean 데이터 유형에는 두 가지 가능한 값만 있습니다: true 과 false. true / false 조건을 추적하는 간단한 플래그에이 데이터 유형을 사용하십시오. 이 데이터 유형은 1 비트의 정보를 나타내지 만 "크기"는 정확하게 정의 된 것이 아닙니다.

 

char: 그만큼 char 데이터 유형은 단일 16 비트 유니 코드 문자입니다. 최소값은 \u0000 ( 또는 0 ) 및 최대 값 \uffff ( 또는 65,535 포함 ).

 

위에 나열된 8 가지 기본 데이터 유형 외에도 Java 프로그래밍 언어는 다음을 통해 문자열을 특별하게 지원합니다 

java.lang.String 수업. 큰 따옴표 안에 문자열을 포함하면 자동으로 새 문자열이 생성됩니다 

 

 

String 목적;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String s = "this is a string";
 

String 객체는 불변이므로 일단 생성되면 값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그만큼 String 클래스는 기술적으로 기본 데이터 유형이 아니지만 언어에 의해 제공되는 특별한 지원을 고려할 때 아마도 그렇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은에 대해 더 배울 것입니다 

 

기본값으로 변수 초기화

필드가 선언 될 때 항상 값을 할당 할 필요는 없습니다. 선언되었지만 초기화되지 않은 필드는 컴파일러에 의해 합리적인 기본값으로 설정됩니다. 일반적으로 데이터 유형에 따라이 기본값은 0 또는 null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본값에 의존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잘못된 프로그래밍 스타일로 간주됩니다.

다음 표는 위의 데이터 유형에 대한 기본값을 요약 한 것입니다.

데이터 유형필드 (의 기본값 )
byte 0
short 0
int 0
long 0L
float 0.0f
double 0.0d
string null
boolean false

 

 기본 유형은 언어에 내장 된 특수 데이터 유형입니다. 클래스에서 생성 된 객체가 아닙니다.

리터럴은 고정 값의 소스 코드 표현입니다. 리터럴은 계산없이 코드에 직접 표시됩니다.

아래와 같이 기본 유형의 변수에 리터럴을 할당 할 수 있습니다:

boolean result = true;
char capitalC = 'C';
byte b = 100;
short s = 10000;
int i = 100000;
 

 

정수 문학

정수 리터럴은 유형입니다 long 편지로 끝나는 경우 L 또는 l;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유형입니다 int. 대문자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L 소문자 때문에 l 숫자와 구별하기 어렵다 1.

적분 유형의 값 byte, short, int, long 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int 문학. 유형의 값 long 범위를 초과하는 int 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long 문학. 정수 리터럴은 다음 숫자 시스템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 10 진수 : 숫자 10은 숫자 0에서 9로 구성됩니다. 이것은 매일 사용하는 숫자 시스템입니다
  • 16 진수 : 숫자 16은 숫자 0에서 9까지, 문자 A에서 F까지
  • 이진 : 숫자 0과 1로 구성된 기본 2 ( Java SE 7 이상에서 이진 리터럴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범용 프로그래밍의 경우 십진법 시스템은 사용 가능한 유일한 숫자 시스템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숫자 시스템을 사용해야하는 경우 다음 예제는 올바른 구문을 보여줍니다. 접두사 0x 16 진수를 나타내고 0b 이진을 나타냅니다:

// The number 26, in decimal
int decimalValue = 26;

//  The number 26, in hexadecimal
int hexadecimalValue = 0x1a;

// The number 26, in binary
int binaryValue = 0b11010;
 

 

플로팅 포인트 리터럴

부동 소수점 리터럴은 유형입니다 float 편지로끝나는 경우 F 또는 f; 그렇지 않으면 그 유형은 double 선택적으로 편지로 끝날 수 있습니다 D 또는 d.

부동 소수점 유형 (float 과 double)은 다음을 사용하여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E 또는 e 과학 표기법 (의 경우 ), F 또는 f ( 32 비트 플로트 리터럴 ) 및 D 또는 d ( 64 비트 이중 리터럴; 이것이 기본값이며 일반적으로 )은 생략됩니다.

double d1 = 123.4;

// same value as d1, but in scientific notation
double d2 = 1.234e2;
float f1  = 123.4f;
 

 

캐릭터와 스트링 문학

유형의 문학 char 과 String 유니 코드 ( UTF-16 ) 문자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편집기와 파일 시스템에서 허용하는 경우 코드에서 직접 이러한 문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다음과 같은 "유니 코드 이스케이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0108 ( 곡절 ) 또는 "S \ u00ED Se \ u00F1or"( 스페인어 )의 Sí Señor. 항상 '단일 인용'을 사용하십시오 char 리터럴과 "큰 따옴표 String 문학. 유니 코드 이스케이프 시퀀스는 프로그램 (의 다른 곳 (예 : ))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char 또는 String 문학.

Java 프로그래밍 언어는 또한 몇 가지 특수 이스케이프 시퀀스를 지원합니다 char 과 String 리터럴: \b ( 백 스페이스 ), \t ( 탭 ), \n ( 라인 피드 ), \f ( 양식 피드 ), \r ( 캐리지 리턴 ), \" ( 이중 견적 ), \' ( 단일 견적 ) 및 \\ ( 백 슬래시 ).

특별하다 null 모든 참조 유형의 값으로 사용할 수있는 리터럴. 그만큼 null 기본 유형의 변수를 제외한 모든 변수에 리터럴을 할당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null 그 존재에 대한 테스트 이상의 가치. 따라서, null 프로그램에서 일부 개체를 사용할 수 없음을 나타내는 마커로 자주 사용됩니다.

마지막으로 문자 그대로 클래스, 유형 이름을 사용하고 추가하여 형성 .class; 예를 들어, String.class. 이것은 유형 자체를 나타내는 객체를 나타냅니다 Class.

 

숫자 문자로 밑줄 문자 사용

Java SE 7 이상에서 밑줄 문자 수 (_)은 숫자 리터럴의 숫자 사이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예를 들어 숫자 리터럴로 숫자 그룹을 분리하여 코드의 가독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코드에 숫자가 많은 숫자가 포함 된 경우 밑줄 문자를 사용하여 세 그룹으로 숫자를 분리 할 수 있습니다, 쉼표 또는 공백과 같은 문장 부호를 구분 기호로 사용하는 방법과 유사합니다.

다음 예는 밑줄을 숫자 리터럴로 사용할 수있는 다른 방법을 보여줍니다:

long creditCardNumber = 1234_5678_9012_3456L;
long socialSecurityNumber = 999_99_9999L;
float pi =  3.14_15F;
long hexBytes = 0xFF_EC_DE_5E;
long hexWords = 0xCAFE_BABE;
long maxLong = 0x7fff_ffff_ffff_ffffL;
byte nybbles = 0b0010_0101;
long bytes = 0b11010010_01101001_10010100_10010010;
 

숫자 사이에만 밑줄을 놓을 수 있습니다. 다음 장소에 밑줄을 놓을 수 없습니다:

  • 숫자의 시작 또는 끝에서
  • 부동 소수점 리터럴의 소수점에 인접
  • 전에 F 또는 L 접미사
  • 숫자 문자열이 예상되는 위치에서

다음 예는 숫자 리터럴에서 유효하고 유효하지 않은 밑줄 배치를 보여줍니다:

// Invalid: cannot put underscores
// adjacent to a decimal point
float pi1 = 3_.1415F;
// Invalid: cannot put underscores
// adjacent to a decimal point
float pi2 = 3._1415F;
// Invalid: cannot put underscores
// prior to an L suffix
long socialSecurityNumber1 = 999_99_9999_L;

// OK (decimal literal)
int x1 = 5_2;
// Invalid: cannot put underscores
// At the end of a literal
int x2 = 52_;
// OK (decimal literal)
int x3 = 5_______2;

// Invalid: cannot put underscores
// in the 0x radix prefix
int x4 = 0_x52;
// Invalid: cannot put underscores
// at the beginning of a number
int x5 = 0x_52;
// OK (hexadecimal literal)
int x6 = 0x5_2;
// Invalid: cannot put underscores
// at the end of a number
int x7 = 0x52_;
 
 
 
 
 

 

 

[java] Var

Var Java SE 10부터는 var 로컬 변수를 선언하기위한 유형 식별자. 이렇게하면 컴파일러가 생성 한 변수의 실제 유형을 결정하게합니다. 일단 생성되면이 유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음 예를 고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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